운영진소개   대화방   주문조회   장바구니   사이트맵

HOME      은척면소개      은자골관광     농산물장터      커뮤니티      은자골정보화      링크    home admin  

 
아이디
비밀번호
자동 로그인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은자골앨범
  은자골풍경
  업종별홍보
  농산물홍보
  개인농가장터

 뉴 스

  은자골 뉴스
  상주 뉴스

회원마당

  가입인사
  자 료 실
  초보게시판
  쪽지 받기

 

수정 : 2003년 8월 8일

 

No89
글쓴이은자골
등록일2002/6/19(수)
대구-경남.북 기초단체장 당선 소감  
매일신문
▨정재원 대구 중구청장=아낌없이 성원을 보내준 중구 구민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선거는 부패하고 낡은 정치와 비전이 있고 건설적인 정치를 원하는 구민과의 한판 대결이라는 점에 의의가 있었다. 특히 이번 선거를 통해 중구가 얼마나 주민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해왔으며 새 시대, 새로운 행정에 대한 구민들의 열망이 얼마나 큰지를 다시 한번 깨달았다. 구민들의 지지와 성원을 바탕으로 깨끗한 행정, 흑자경영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

▨임대윤 대구 동구청장=할 일이 많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재선의 기쁨보다 책임감이 더 크게 느껴진다. 신암.신천지역 재개발 조속 완료, 동호.율하지구 택지개발 촉진 등을 통해 대구의 중심, 영남권의 중추관리 지역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동구의 꿈을 실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돈 안드는 깨끗한 선거를 실천하기 위해 온갖 고생을 마다 않고 헌신적으로 도와준 자원봉사자 및 운동원들에게 감사 드리며 함께 경쟁했던 후보들에게도 격려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윤진 대구 서구청장=능력있고 참신한 새 인물로 바꿔 낙후된 서구를 발전시켜야 한다는 유권자들의 현명한 판단 덕분에 승리를 거뒀다. 유권자에게 머리숙여 감사드린다. ‘다시 돌아오는 서구’, ‘신바람 나는 서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구민들의 선?쳄?결코 틀리지 않았다는 사실을 입증하도록 노력하겠다.

끝까지 경합을 벌인 무소속 후보에게도 격려의 박수를 보내고 싶다. 당락에 관계없이 서구 발전을 위해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듣겠으며 많은 협력을 부탁드린다.

▨이신학 대구 남구청장=여러모로 부족한 사람에게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20만 구민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당선의 영광은 20만 구민 모두의 것이다. 열악한 재정문제를 해결해 구민들의 염원인 복지남구, 잘사는 남구 건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 위대한 남구건설은 구청장 혼자만의 힘으로는 불가능하다. 구민이 하나돼 서로 호흡하면서 다같이 노력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굳게 믿는다.

▨이명규 대구 북구청장=유세기간동안 북구가 많이 달라졌다는 유권자들의 목소리를 들었는데 이것이 가장 큰 당선이유가 된 것 같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유세기간중 주민들이 발전과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달았다. 북구의 발전을 위해 배전의 노력을 다하라는 주민들의 채찍으로 알겠으며 새 임기에는 개발, 발전과 관련된 정책추진보다는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을 보다 키우겠다. 인터넷 도움사이트를 오프라인으로까지 확대시키는 한편 자원봉사를 더욱 활성화시키는 등 더불어 잘사??운동을 추진하겠다.

▨김규택 대구 수성구청장=다시 한번 구청장으로 선출해 준 것은 진행중인 사업을 마무리짓고 새로운 일을 더 많이 하라는 주민의 뜻으로 알고 혼신의 힘을 다해 열심히 일하겠다. 대구월드컵경기장 주변 개발 및 대구대공원 조성을 앞당겨 수성구를 스포츠, 관광.레저의 중심지로 건설하겠다. 대구시와 중앙정부로부터 많은 예산을 지원받아 세계속에 우뚝서는 수성구를 만들겠다. 수성구민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다시 한번 힘을 뭉쳐 살기좋은 수성구 건설에 다함께 동참해 주길 부탁드린다.

▨황대현 대구 달서구청장=3선의 기쁨보다 구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구정을 잘 수행할 수 있을지에 대한 책임감이 더 무겁게 느껴진다. 구민들의 애정어린 성원만 있다면 달서구를 살기좋은 첨단도시로 만들 수 있다고 확신한다. 지역의 가장 큰 관심사인 성서-월배 분구 문제를 적극 검토, 반드시 추진하겠다. 또 지식정보화시대에 발맞춰 신속하고 편리한 대민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인종합복지관, 구민운동장 등 문화복지 시설을 확충, 균형적인 발전에도 힘을 쏟겠 다.

▨박경호 대구 달성군수=이번 선거에서 깨끗한 선거문화의 터전을 마련해주고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준 군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달성군은 21세기 대구의 미래를 주도하고 세계로 나아가는 웅비의 고장으로 무한한 발전 잠재력이 있다. 정직과 경험을 바탕으로 16만 군민과 전 공직자가 ‘으뜸가는 달성’ ‘튼튼한 달성’을 만들고 2020년 40만 도시건설의 청사진 등 공약추진에 매진하겠다.

▨정장식 포항시장=4년전에 이어 다시 한번 포항발전에 헌신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시민 여러분이 주신 힘과 용기로 새 포항건설의 선봉장이 되어 포항을 이 나라의 기둥으로 세우겠다. 또 서민들이 웃을 수 있는 도시, 문화향기 가득한 예술도시로 포항 르네상스 시대를 열고 정직과 성실, 공평무사한 행정, 민주적 시장이 될 것임을 약속한다.

▨김휘동 안동시장=위대한 시민정신에 힘입어 흑색 선전과 천문학적인 선거자금이 없이도 당선될 수 있었다. 선거로 인한 주민과 공직자들의 분열상을 치유하고 이 과정에서 그릇된 분파적 관행도 고쳐 시민 모두가 함께 하는 열린 민주사회를 만들어 가겠다. 함께 경쟁했던 정동호 후보의 지역발전을 위한 열정과 뛰어난 정치적 역량도 이어받겠다.

▨김관용 구미시장=구미시민의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운 결단과 배려, 그리고 호된 충고를 가슴속에 담아 더욱 열심히 민선 3기 시정을 이끌어 갈 것임을 다짐한다. 4공단을 비롯 현재 진행중인 사업들을 차질없이 마무리하면서 농업, 교육, 문화, 환경, 복지, 여성 등 모든 분야의 사업들을 구체화시키겠다. 인구 50만 시대를 대비한 준비 작업도 곧 착수하겠다.

▨백상승 경주시장=경주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열과 성을 다해 헌신하겠다. 선거기간 동안의 갈등을 깨끗이 지우고 더 겸허한 마음으로 일하면서 경주를 반드시 부자 도시로 만들겠다. 이를 위해 농어민 소득 증대, 민자유치를 통한 새로운 관광단지 조성에 앞장서고 문화엑스포도 활성화해 살맛나는 문화도시로 만들겠다.

▨윤영조 경산시장=현명한 판단으로 부덕한 저를 선택해 주신 시민과 당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공약에서도 밝혔듯 시민 의사를 존중, 수렴해 참여.열린 행정을 펴고 활기차고 풍요로운 경산을 반드시 이룩하겠다. 그동안 갈고 닦은 경험과 능력을 바탕으로 발로 뛰겠다.

시민 여러분의 충고와 애정어린 지도 편달을 부탁한다.

▨박팔용 김천시장=‘한나라당이면 무조건 당선된다’는 것이 아님을 우리 김천시민들이 확실히 보여줬다. 시민들의 성원에 거듭 감사드린다.

이에 보답하기위해 앞으로 더욱 분발해서 신바람나는, 잘사는 김천 건설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을 약속한다. 특히 25만평의 신시가지 건설과 재래시장 활성화 등 김천의 발전을 위해 평소 구상해온 일들을 임기내에 반드시 추진하겠다.

▨김근수 상주시장=기쁨과 영광을 13만 시민과 함께 나누고 싶다. 선거기간동안 흐뜨러진 민심을 수습하고 후유증을 해소하겠다.

함께 경쟁했던 후보들도 선거기간동안 발생했던 사소한 감정은 말끔히 씻고 지역을 위해 시정발전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 각 후보들이 합동유세에서 약속한 공약중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는 사업은 검토해 추진할 계획이며 지난 7년동안 못다한 일들을 마무리하겠다.

▨박인원 문경시장=지역경제를 걱정하는 시민들이 마음을 모아 주어 당선의 영광을 안았다. 경영시장으로 시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며 문경을 관광도시 뿐만 아니라 기업을 하기 좋은 도시로도 만들겠다. 아파트형 공장 건립 등 공약을 반드시 지키며 시 행정의 과감한 업무위임 등으로 행정 조직이 자율성을 갖도록 하고, 시민 화합을 바탕으로 새로운 문경 건설을 시도하겠다.

▨권영창 영주시장=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시민들의 뜻을 받들어 책임 행정, 열린 행정, 복리 행정, 현장 행정의 실현을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 함께 경쟁한 분들의 지역 사랑의 뜻과 좋은 공약을 시정에 반영해 지역화합을 도모하겠다. 경기 활성화에 역점을 두??농특산물의 브랜드화와 유통공판장 건설, 소백산 및 풍기온천지구 개발 등의 공약을 내실있게 펼치겠다.

▨박진규 영천시장=압도적인 지지로 ‘반쪽 시장’에서 ‘온쪽 시장’으로 만들어준 시민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 4년동안 맡겨준 소임에 최선을 다해 화합하는 시정을 펼치며, 우리 시의 장점은 살리고 잘못은 과감하게 개선하겠다. 깨끗하고 청렴한 시장, 열심히 일하는 시장, 시민과 함께 변화를 유도하는 시장이 되겠다.

▨이태근 고령군수=선거법위반이라는 멍에를 지고 고통과 어려움에 처한 저에게 압도적인 지지로 성원해주신 군민들에게 감사드린다. 흐트러졌던 민심을 수습하고 화합의 고령군을 만드는데 힘을 쏟겠다. 군정을 경제 활성화, 교육 발전, 대가야문화권 개발, 복지고 령 건설에 중점을 두어 가일층 노력하겠다. 또 추진하던 모든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복지농촌건설에 박차를 가하겠다.

▨박영언 군위군수=지역내 훌륭한 일꾼이 많은데도 군민의 힘으로 단독출마를 이뤄낸후 전폭적인 지지로 당선시켜준 것은 ‘중단없는 군위 발전’을 바라는 뜻으로 알고 화합과 안정을 바탕으로 희망찬 미래를 열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선거에서 흐트러진 민심을 수습한후 ‘전국 제일의 자치단체’라는 목표를 설정, 복지와 교육.산업환경을 더욱 발전시켜 자치기반을 더욱 탄탄하게 다지겠다.

▨류인희 봉화군수=경북도의회의장을 역임하면서 맺은 중앙부처와 경북도의 인맥과 풍부한 경험을 활용해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 선거로 발생한 후유증을 빨리 치유하고, 주민화합을 통해 지역발전의 원동력으로 삼겠다. 재정자립도가 미약한 현재의 군재정 ?鑽꼬【?중앙정부로부터 많은 예산을 확보하는 것이 필요하다.

각종 공약 사업들을 잘 실행하여 잘사는 봉화, 활기찬 봉화, 희망찬 봉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

▨이창우 성주군수=군민들에게 감사드린다. 선거기간 동안 보내주신 군민의 성원을 절대 잊지 않겠으며 열심히 노력해서 일로서 보답하겠다. 선거기간동안 생긴 오해와 갈등은 앞장서서 풀고 화합된 모습으로 힘찬 도약을 위해 힘쓰겠다.성주의 명예와 자존심을 반?灼構?세우겠다. 웃음꽃이 피어나는 성주를 만들겠으며 정말 살맛나는 부자마을로, 전국에서 1등가는 군이 되도록 하겠다.

▨김우연 영덕군수=영덕군민들에게 먼저 감사드린다. 3선의 영광보다는 먼저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군민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선거기간중 군민들과 약속한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구체적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추진해 나가겠다.이와함께 영덕을 환동해안 시대 의 교통요충지와 관광중심지로 발전시키는 한편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정감있는 고장으로 가꾸어 가는데 마지막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

▨김용암 영양군수=성숙된 선거문화와 참여하는 주인의식은 영양 발전의 희망찬 미래를 보여준, 모두의 승리라 생각한다. 후보 모두가 비젼을 제시했고 열심히 뛰었다. 이제 이들과 함께 화합해 지역발전을 이뤄내야 하는 책임만이 남아 있다. 4년임기 동안 공정하고 결단력있는 군정을 이끌겠다. 모두가 잘사는 복지사회, 주민 삶의 질을 높이는 문화 자치 행정에 최우선해 군정을 펴겠다.

▨김수남 예천군수=부족한 점이 많은 저를 군수로 뽑아주신데 대해 군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저를 다시 당선시켜 준 것은 재임시 추진한 각종 사업을 깨끗하게 마무리하라는 것으로 알고 열심히 일하겠다. 민의를 겸허히 수렴, 군정에 적극 반영하며 선거로 인해 들뜬 사회분위기를 빠른 시일 내 진정시키고 화합과 협력을 통해 군민 대 통합을 이룩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오창근 울릉군수=고향을 위한 마지막 봉사의 기회를 주신 울릉군민께 감사드린다. 기초단체장은 지역의 머슴이라 생각한다. 개발과 보존이 조화된 지역균형개발을 촉진시켜 새로운 21세기 울릉도를 건설하겠다. 울릉군의 살 길은 인구증가 대책에서 찾아야 한다. 공무원 37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항공시대를 열어 교통문제를 해결하겠다.

▨김용수 울진군수=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군정활동을 충실히 하겠다. 울진공항 조기 완공, 7.36번 국도 확장 포장, 동해중부선 추진 등 선거과정에서 제시한 공약들의 이행에 최선을 다 하겠다. 특히 골프장 건설 등의 관광레저시설 확충과 서울.대구 등지에 유학 생들의 숙소 건립, 장애인.여성전용 복지회관 건립 등 저소득층과 주민복지사업에 주력하겠다.

▨정해걸 의성군수=경북의 심장, 웅군 의성의 중단없는 발전을 위해 3선 군수로 군정을 맡겨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이번 선거뿐만 아니라 지난 7년간에도 한결같이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보답코자 군민을 위해 분골쇄신하겠다. 현재 추진 중인 지역개발 사업과 지역 현안, 공약 사항들을 열과 성을 다해 추진해 기필코 아름답고 풍요로운 복지 의성이 되도록 하겠다.

▨김상순 청도군수=대도시 근교의 전원도시로 발전시키기위해 지금까지 추진해온 지역개발을 하루빨리 완성하고, 특산물을 통한 소득증대에 더욱 힘쓰겠다. 사회복지에도 더욱 정성을 기울이고 청도소싸움을 세계적인 관광상품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 누구나가 와서 살고싶어하는 아름답고 풍요로운 청도, 쾌적한 전원주택도시 청도를 군민 모두가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한다.

▨배대윤 청송군수=지지해주신 군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군민들의 뜻을 받들어 잘사는 청송, 청송의 밝은 미래를 개척해 나가겠다.

선거기간 동안 흩어진 민심을 추스르고 화합하는 분위기를 만들며, 군민들과 공무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함께 하는 군정, 발전하는 군정을 펴도록 하겠다. 장기발전계획‘을 수립하여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공약 및 주민숙원사업을 해결하는데도 심혈을 기울이겠다.

▨배상도 칠곡군수=칠곡군은 2년여의 군정 공백이 있은 만큼 공무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뭉쳐 중단없는 지역발전을 이끌어 나가겠다. 35년 공직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 성실하게 군정을 이끌겠고 기필코 칠곡시 승격을 앞당기겠다. 특히 칠곡경제를 튼튼히 하는 경영 군정과 경쟁력을 높히는 농업군정, 선진칠곡을 여는 복지군정, 삶의 질을 높히는 문화.체육군정을 추진하겠다.

▨김태호 거창군수=이번 승리는 단순한 승리가 아니라, 거창의 새로운 역사를 바라는 준엄한 요구가 담겨져 있다고 생각한다. 모든 지식과 비전을 토대로 거창의 역사를 만들어 나가며 주민들에게 약속한 행정 개혁과 거창 발전을 위한 7대 개혁과제들을 착실히 추진해 나가겠다. 선거과정에 있었던 모든 갈등을 극복하고, 거창을 사랑하는 한 마음으로 적극 동참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린다.

▨김종규 창녕군수=먼저, 위대한 선택을 해주신 군민들의 성원에 감사 드린다.

창녕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겠다. 웃음이 넘쳐나는 창녕을 이룩하고 특히 농촌을 살리기 위해 ‘농촌지원 발전기금 특별회계’를 설립하며, 투명하고 효율적인 행정운영을 하겠다. 낙후된 부곡온천을 활성화시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서민들의 소득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

▨심의조 합천군수=세번 도전 끝에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준 군민들이 고맙다.앞으로 군민들의 뜻에 따라 모든 민의를 수렴, 충실한 심부름꾼이 되겠으며 이번 선거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입은 낙선자들께 위로를 드리고 각자의 후보를 위해 최선을 다한 고향의 여 러 선.후배님들께도 감사를 드린다. 상호간의 갈등을 말끔히 씻고 화합과 자랑스런 새 합천을 건설하는데 다같이 동참할 것을 당부드린다.

기사 작성일 : 2002년 6월 14일

                    폼메일 발송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번호제 목글쓴이작성일조회
92   우렁이쌀 재배면적 크게 늘어 은자골 07/08-15:51  1827
91   농업인 컴퓨터 반값공급 은자골 07/08-15:48  1663
90   제63회 상주시의회 임시회 열려 06/26-10:54  1632
89   대구-경남.북 기초단체장 당선 소감 은자골 06/19-11:19  2446
88   포항 현내리 등 13개 지역 정보화 시범마을 선정 은자골 06/19-11:16  2309
87   무농약 우렁이농법 대대적 추진 은자골 06/19-11:11  1986
86   잉어·붕어 치어 방류 상주시, 어족자원 확보나... 은자골 06/19-11:09  2476
85   面 출장소도 지방세 납세증명 발급 은자골 06/14-10:30  2083
84   자궁암 등 여성질병 무료검진 실시 은자골 06/14-10:29  1905
83   2002년 3단계 공공근로 신청 접수 은자골지기 06/11-11:28  1813
82   상주시, 표지판 설치 등 공중화장실 정비 은자골 06/07-10:28  2143
81   논농업직불 대상자 소폭 늘어 은자골 06/07-10:27  1666

 
처음 이전 다음       목록 쓰기

회원약관 | 개인정보 보호정책 | 회원정보수정 |비번찾기

Copyright ⓒ 1998 eunj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